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무명시절 부모님을 위해 미스트롯 효콘서트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22:18

    >


    여러분 반갑습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더울때는 신와인 노래를 들으면서 지내면 그 와인마의 더위를 잊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실로 놀라운 그녀의 노래가 집중되어, 최근 화려하게 화제를 모았던 주인공이 방송을 방문하여 벌써부터 기쁨을 느꼈습니다.누군지 정말 궁금하다니까요?그 주인공은 즉시 실수 트로트라는 곳에서 1대의 실수 트로트진에 오르게 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도록 사실상 음반은 제가 쓴 분들의 관심을 갖고 있잖아요. 현재 인기 있는 트로트 가수 외는 젊은이들에게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안타까움이 많은 장르가 되잖아요?곧바로 그 주인공의 목소리가 최종 우승을 하게 된 그녀 송가인입니다.사실 송가인이라는 이름은 생소하거든요. 알고보니 무명생활은 오래해왔던 트로트 가수래요. 트로트라면 와인이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얼굴을 보니 와인이 어려보여서 신기했어요.계속 미스트로트라는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저도 담,늦게 들었지만 대단하다고 생각할정도로 많은 장점이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


    그럼 주인공이 바로 소리악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면서 저도 소리, 늦게 보게 됐어요. 방송에 출연해서 저의 스토리를 할 생각입니다.라는 것이 어찌보면 간단하지 않은 하나하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제 스토리를 하는 것이 나쁘지 않았던 것 같기를 바랬습니다. 그리고 좋은 것인지의 스토리의 주인공인 카인의 만 32세, 현재 34세이, 그뎀 나도 소리에 그 다소 마을 길게 된 깊은 소리를 색깔과 항소링 슬픔이 전혀 외모와 매칭이 되지 않을 정도의 나이라 다시 해당되는 것입니다 쳐다볼 정도예요


    >


    송・가잉의 무명 시절 명불허전.을 입증하면서 제1대 미스 트로트로 등극하고 비주류 트로트의 역습 또한 역시 뽕짝이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과 유행가가 있었습니다.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실수 트로트 프로그램은 역시 종업원이 신기록 전국 1,8%이상 돌파했습니다.다양성 토로의 향연이 실로 훌륭했습니다. 한국에 비주류였던 트로트의 역습을 알리며 대단원의 막이 내렸습니다.현재는 방송이 끝나지만 강가령의 재방송으로 보게되었습니다. 매주 목요일 브라운관을 통해 기적 같은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던 국가 최초의 TV CHOSU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주인공이 바로 송가인입니다.저희 엄마가 아실 정도면 실로로 요즘 핫한 주인공을 만나고 있는 것 같아요.미스트로트, 제일대송가인 무명시절 명불허전을 입증하며 황홀했던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끝까지 지면파 종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했습니다.최고 시청률 한 9%이상! 2049타깃 시청률 5.3%!달성했어요 말만 들어도 요즘 같은 시청률 1위 하기 어려운 것에 사실 나도 재밌게 봤습니다.이에 힘입어 여자만 뽑는 미스트로트가 있으면 그 다음에 방송할 남자 트로트가수를 뽑는 미스터 슬롯도 방송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


    이 덕분에 송가인의 어머니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오상의 주인공 송가인의 어머니가 행정부가 지정하는 무형문화재에 진도식김굿 전승조교라는 것을 듣자 모녀전승이라는 어머니의 피를 받는 것에 불쾌감을 느꼈습니다.어머니의 피를 이어받은 만큼 국악을 전공했다고 하니까 대단하다고 생각했고 국악의 길을 갈 수도 있었는데 갑자기 방향을 바꿔 트로트를 넘어섰을까 하는 의문으로 보면 미스트로트라는 곳도 그녀의 어머니가 적극적으로 권유하셨기 때문에 역시 어머니들의 능력은 인정해 드려야 한다는 생각도 그 덕분에 좋은 음악을 듣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알고 들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


    송가인 무명시대도 모두 sound라서 이 이야기에 자신이 있었는데 옷을 갈아 입을 곳이 없어 외부 해우소로 옷을 갈아입고 청소하는 아주머니에게 혼난 적이 있을 정도로 어렵게 송가인 무명시대라는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그러면 이제는 유명한 송가인이라고 하면 누군가의 자신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실력과 매력을 보여주었으니 당당해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남 진도가 고향인 송가인은 일미스트로트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국악이 갈고 닦인 특유의 슬프고 슬픈 창법으로 시청자들의 심리를 잡아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그녀는 중학교 2학년 때 판 sound를 시작하고 중앙대에서 국악을 전공한 손 카인은 어머니의 권유로 정통 트로트 가요 신인상, 제24횐데 흰 민국 연예 예술상, 성인 가요 여자 신인상 을수산하면서실력파로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방송 다음 우승자인 송가인 씨처럼 뜨거운 관심을 받은 사람이 있었는데 즉석 송가인 씨의 어머니 송승단 씨입니다. 함께 방송도 출연하고, 최근에는 모습을 자주 보이고 있습니다.


    >


    송 승당시은 행정부 무형 문화재 제72호 진도 진도 전수 교육 조교로 첫 992년 진도 진도에 입문한 도쿄도 무형 문화 축제, korea문화의 집 예인 열전 등 많은 무대에 올랐고 진도 진도를 알린다고 합니다 송카인씨는 자신의 서글픈 창법과 유아절하신 감정은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고 예기하면서 어릴 때부터 어머니 진도를 듣고 자랐다고 예기하기도 하였으며, 이는 송순단시가 훌륭한 가수로 딸이 성장하는데 얼마나 자기에게 많은 영향을 주었는지 알 수 있게 하였습니다. 반면 송가인 씨는 무당으로 살아온 자신의 어머니를 부끄러워하지도 않고 오디션 무대에서 당당히 밝히며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손수단 씨도 트로트가수로 유망한 딸을 돌보느라 고생했고, 굿단도 미련 없이 팔았다고 합니다. 아들을 위해 희생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


    하나 반 사람들과는 조금 특별한 삶이 송순단의 오송가인 무명시대로 지나간 만큼 걸어온 길을 괴롭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에 감정이 더욱 울렁거리기도 한다.그래서 이 모녀에게 노래 그리고 소음은 서로를 끈으로 연결하려고 했고, 마음껏 인생에서 자기 어업을 하는 원동력이 아니었다고 생각해 송승단 씨와 송가인 씨에게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이번에 진도 홍보 내사로 위촉된 송가인 씨, 한국의 대표 가수로 더 성장하기를 바라며 항상 꽃길만 걸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