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힌민국 드라마 시청률 순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3:20

    >


    감성 없는 일상은 여위고 있다. 가면 피하려고 노력하지 않은 게 아니다. 일상에 자극을 주기 위해 헬스장도 그만뒀고, 안 읽던 독서도 시작했다. 문제는 쌓인 피로라고 변명하고, 잠시 후 누더기가 되어 버리는 것이었다 모든 것이 귀찮아지는 순간 거실 소파에 누워 멍들지만 부모가 방영한 드라마를 봤다. 잊혀진 감각이 되살아나는 감정이었다 이들의 표정과 말은 마른 일상에 반전됐다. 오항 선은 대한민국의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 중 케이블 유행 작품 TOP3을 모아 보았다.


    한국 최고의 명문 사립 주남대 교수들이 모여 사는 SKY 캐슬이라는 유럽풍 타운하우스가 있다. 그곳에선 명문의 욕망을 속속들이 풀어내는 블랙코미디 스릴러가 펼쳐진다. 한국에 그것은 예기에 열풍을 1우킨쟈은쟈싱입니다. 신선한 전개와 캐릭터의 재미 요소가 들어가서 매주 금요일 1토요일 1에 본방 사수를 하고 약속을 안 잡는 분들이 많은 정도입니다.​


    ​ 한 방송은 것.7%대로 아침게 시작했지만 모두 sound에서 입소문, 점차적으로 이긴 여세를 몰아 다음부터 마지막 회까지 자발적으로 계속 기록 갱신했습니다. 결국 충격으로 인해 마지막회 방영 후 재촬영을 요구하는 청와대의 국민청원이 올라오는 해프닝이 발생했을 정도로 그 유행이 상당했습니다. 특히 OST와 명대사가 대유행하면서 각종 방송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SKY 캐슬은 출연한 배우들의 명연기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어린이 역을 맡은 배우들의 연기가 성인 배우들에 비해 못지않게 극 몰입에 큰 역할을 했다. 감탄이 스스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개로, 방영 기일이 되면 만본인서의 이야기를 본인 누를 정도였으니까 이야기였다. 지금도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본인도 소견이 갈 때마다 좋아하는 쪽을 다시 보곤 할 정도로 매번 말 선이 분명해 보는 재미가 있었다.​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 유진우가 사업차 스페인 그라 나쁘지 않은 방문 후 여주인공 정희주가 경영하는 낡은 호스텔에 머물며 기묘한 문제에 봉착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증강현실(AR) 게를 소재로 하여 그래픽 요소가 더해져 매우 신선하게 느껴지는 작품이었다.​


    고도로 발달한 과학은 마법과 구별이 안 된다는 아서 클라크의 이야기처럼 증강현실(AR)이 실현되고 있는 요즘 현실을 보고 과거 사람들은 이들이 마법이 아니라 어떤가 하고 이야기 할 것 같다는 견해를 들었다. 한 권의 고대사적처럼 펼쳐지는 놀라운 일화가 수록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듯하다.너무도 다른 세계에 속하는 두 남녀의 우연한 만남을 시작으로 마법 과학 아날로그와 디지털, 현대와 중세, 그라나다와 서울처럼 어울리지 못하고 공유할 수 없는 세상을 한데 어우러져 함께 보여주는 이들에게 관심과 즐거움을 물론 어떤 교훈까지 준다. 특히 시그니처 sound 악처럼 흐르는 클래식 명곡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로맨틱한 기타 선율이 증강 현실의 게입니다에 울려 퍼질 때의 전율을 두고두고 볼 수 있다.​



    호러 로맨스라는 오랜만의 그리운 장르의 등장으로 기대하게 했던 작품인 호텔 델루 나쁘지 않다. 주인공으로 연기한"코유이"가 역을 편하고 자연스럽게 해내는 것이 매우 인상 깊었다. 마지막 회에서 하나 2%를 달성하며 20하나 9년 tvN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을 정도로 인기 몰이를 했다. 몽환적이고 애절한 분위기를 띄우는 연출이 돋보였다.​


    ​ 한편이 하나시 때 20분 이상의 작품인 데다 최종회는 하나 0분 추가하고 90분이었기 때문에 화재다 영화를 보는 듯했다. 특히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는 소품과 세트, 그리고 등장인물들의 개성 넘치는 패션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개인적으로 정내용 에키쵸은하다 화는 하나 5화이다 유대교에 들어선 보름달이 삼도천을 건너 기뻐하면 삶의 기억이 하과인 둘씩 사라지는 것을 알고 돌아오지 않는 보름달을 찾기 위해 찬성한 선택이 인상 깊었다. 최종회는 팬으로서 다소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 호텔 델 과인이란 이름만으로도 떠오르는 그 고유의 감각과 감동이 있으며 앞으로도 명작으로 평가될 것 같다.


    하나 8하나 9년도에는 정이 말 재미 있는 제목이 몇개도 나쁘지 않고 왔다. 근무하면서 매번 볼품 없었던 나쁘진 않은 파하나산을 통해 감상했습니다. 최근 제목을 비롯한 다수의 자료가 빠른 데다 방송사와 제휴한 사이트여서 값싸고 정당한 대가를 치러 볼 수 있어 만족감도 없다.​


    >


    ​ 다 썬 문화 상품권을 등록하면 10만 보면 네스 포인트를 줘서 이 비결을 통해서도 더 가성비를 가지고 좋아하는 작품을 정주행할 수 있었다. 다른 사이트와 비교해서 골랐는데 최저이면서 다운로드 속도도 빠르고 좋았다. 매 하나 아침 6시-9시에는 모 바하나 기기에서 무료로 읽힐 것도 하고 매번 잘 이용 중이었다.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속속 올라와 이용하는 입장이 매우 좋았다. 가입 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은 쿠폰을 찾는 것이었다. 등록하는 것만으로도 만 포인트를 바로 얻을 수 있었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 밖에도 지식인 응답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만 3분의 투자만도 매 하나 3,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유용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