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래감성 충전, MISO(미소) - Take Me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0:35

    >


    ​​


    >


    ​​


    >


    ​​


    >


    ​​


    >


    ​​


    >


    ​​


    >


    ​​


    >


    레드불아카데미 노래 소속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국 가수 미소(MISO)와 플래시애니메이션의 레드계 색채 뮤비 스타일이 묘하게 빨려 들어가는 게 중독성이 있다. 작은 노래 스타일은 트립합, 로파이힙합, 다운템포 쪽에서 사운드가 세련됐다.왠지 20대 골크로시화은이 많은 것 같은 상념이....​ 곳에서 미소를 검색하면 자꾸 온통 분홍 머리 염색한 오링이도루 같은 여자(미소)가 나오는데 이 가수는 해외 라이브 클럽 등에서 활동하는 보컬 미소 MISO​-가사-Do you have something to say너 무슨 이야기가 있어 Cos the feelings in my mind cannot escape. 내 마소움 속의 상념이 유출할 수 없기 때문이야 Would you ever take me날도 데려가Cause my heart is all I carry나는 내 심장이 내가 들고 다니는 전부이기 때문이야The feelings in my mind 내 마음 속의 상념을 I cannot explain 난 설명할 수 없어 Far away there's places to see 저 멀리 봐야할 곳이 있어요 All the worries and the lies cannot seeme 모든 걱정과 거짓말은 내가 볼 수 없는 Could you ever takeme 날 항상 데려다 줄 수 있으니까 Cause my heart is all I carry 난 내 심장이 내 심장을 갖고 있으니까 trust아마 우리는 이 부러진 믿어요 소리를 고칠 때 때 로이·필요할 수도 있어 I don't want this to end and fade to dust나는 이것이 끝나고 먼지처럼 사라지기를 원치 않는 Baby we need some time to mend this broken trust달링. 우리는 집중할 때 로이·필요하고 I really want us to start up this trust나는 쵸은이에키 우리가 믿기 시작하고 싶어 하는 ​ 20 days and I don't know what pace this is20일이 지났지만 나는 이게 무슨 진도인지 모르는 If I could read your mind would you notice it 만약 내가 너희들의 정신을 읽을 수 있다면 넌 깨달을 수 있겠니? Discolour all the worries, find the right exit 모든 고민은 변색되고 올바른 출구를 찾아 I promise not to hide, I give you full permit 난 숨지 않겠다고 약속해, 난 너희들에게 모든 결정권을 주었어 I'munderstanding that you wanna be good 친국s 난 너희들의 좋은 타이밍이 되길 바라는건 너무 좋은 타이밍이고, 서로 이해할 수 있어. there, 난 바로 여기 있어. Do more than care 보살핌 이상의 일을 해내도록 해요. Oh, I know what I want is to speed it up with you 오, 나는 내가 너희들과 속도를 올리길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I know i'm agirl 나도 내가 여자아이라는 걸 알아.but not the average kindusaying all the aimless thing thers thing says thers 너희들아 근데 나는 이 모습에 놀라워나는 깜짝 놀라지만, 미친 I don't need a man to complete me 날 완성하는 남자는 필요없어 Strong like a diamond, 다이아몬드처럼 딱딱해 you can't break me 넌 날 부셔버릴 수 없어 But you could be my pearl king 하지만 넌 나의 진주왕이 될 수 있어 I could be your diamond queen 나는 너희들의 다이아몬드 여왕이 될 수 있어.w Mis mearl king y mearlking y mearly meastone diete to dust 나는 이것이 끝나고 먼지처럼 사라지는 것을 원치 않아 Baby we need some time to focus it onus 당신은 집중할 때가 필요해 I really wantus to start up thist 나는 정말로 우리가 믿기 시작하길 바라는 Start up thist 믿기 시작해 Focus it onus 집중해 Start up thistru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