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차산업혁명 파이썬/딥러닝 자율주행 자동차 ADAS 개발 과정 학생 프로젝트 시연 동영상 입니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1:14

    ​ 반값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선도 훈련 기관 한정 IT교육원이다. ​ ​


    금하나운 [파이썬/딥러닝 자율주행자동차 ADSA 개발] 과정 학생의 프로젝트 시연 동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저는 이 프로젝트의 영상을 보면서 저희 학생들이 정말 작은 개와 예뻐서 눈물이 쏟아지려고 했어요.​​


    ​​


    >


    >


    [파이슨/딥러닝 자율주행자동차 ADAS 개발] 과정 학생들의 '고속도로 및 도심부 주행에 차량 검출과 앞차와 추돌 방지를 위한 거리 산출, 버스, 표지판 인식' 등의 프로젝트 시연 동영상이 돌아간다.이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만들기까지 어느 정도는 나쁘지 않고 많은 노력과 시간을 보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보는 내내 sound가 설레이고 있었습니다.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런 훌륭한 결과를 낸 우리 학생들에게 아낌없이 큰 박수를 보냅니다.모든 학생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IT분야는 경험과 포트폴리오가 중요합니다. 기초부터 실무교육, 포트폴리오까지 실무능력과 풍부한 경험을 쌓으면 원하는 중견기업에 취업할 수 있습니다.​ 미래 유망 직업으로 4차 산업 혁명의 한 자리의 취업은 소프트 파워의 전문가입니다."미래는 자신이 준비해야 합니다.""4차 산업 혁명 소프트 파워의 인재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어요.​​​


    >


    ​ ​ ​ 4차 산업 혁명 소프트 파워의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서 나의 한정 IT교육원은 하반기의 과정을 준비했습니다.​​


    >


    ​​


    >


    ​​​


    >


    ​ ​ ​ 나의 대한민국 IT교육원은 2019년도"4차 산업 혁명의 선도 훈련 기관으로 선정" 되고 4차 산업 대비 IT 신기술 직업 훈련 전문 학교 학생 여러분들이 4차 산업에 대비하여 급속히 성장할 발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실업자를 위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을 알고 싶다면 요즘 당장 상후를 받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