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부었을때 는 편도주위농양이나쁘지않아 편도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8:24

    편도 주위농양에 관한 글이다.병들고 나서의 이야기를 줄줄 쓴 글이다.완치까지의 스토리나 프라이빗의 기입이므로 정보를 희망하시는 분은 패스~


    편도가 부었어요.자고 일어나니 목말라! 별거 아닌줄 알고 그냥 뒀는데 전부 sound날 부어서 문득 옛날 편도주위농양으로 배농한 기억이 무서웠어요.따라서 네이버에서 마구 검색합니다.그리고 내린 결론! 바로 앞 약국에서 약을 사먹자.


    소염제는 기본이고 인후염에 좋은 약을 넣어 목 소독약을 사서 자체적으로 치료해야겠다고 결심하고 바로 앞의 약국으로 갑니다.


    >


    약 판매소에서 약을 구입


    >


    >


    >


    가장 먼저 위의 3종류의 약을 구입했어요.약국은 되게 머니? 약사님이 굉장히 좋은 조합이라니, 금방 나쁘지 않다고, 판매해서, 굉장히 기뻤습니다.


    >


    모가프텐은 스트렙실처럼 녹여서 먹는 약이었어요.하루 정해진 양이 있어서 규칙적으로 먹었어요.


    >


    이건 은행산 성분으로 주세요. 하면서 인터티서치를 내달라고 했던 인후염 약이에요.마이에 신, 편도염이 쓰고 있어서 더욱 효과적 1및 소견하였습니다.


    >


    옛날에 이 아이가 광고를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이거랑 목안? 목에는? 두 개 알았지만... 베타딘 인플레이는 여러 번 사용 가능하고, 목앤의 경우는 제한적이기 때문에... 또 내 머릿속에는 베타딘이 빙빙 돌아 구입~!


    >


    약 파는 데 약 2


    >


    은교산이 물어보는게 아니었나요?큰 차도를 보이지 않았어요.그래서 성분을 바꿔서 구입 '구풍해덕탕'이라는 성분이 사진처럼 편도주위염에 좋다고 해서 캡슐인데, 물에 타서 먹어보면 플라시보 효과일까요?아내 소음에는 나빠지지 않는 것 같았어요.


    >


    약국도 바꿨는데.. 두번째 약국 약사는..이걸 주시네요~소염효과도 있대~믿고 먹기로~!


    >


    약국 약 3


    >


    아예 산 약이랑 다른 사진이에요.또 '은교산' 성분으로 들어왔습니다.하하...미치겠다~! 세번째 약국 의사선생님?은..


    >


    >


    이걸 주시네요~ 또 믿고 먹으면... 당해도 효과가 있을 것 같았어요.아~!! 베타딘 인프리는 지금도 뿌리고 있어요모가프텐은 끝났어요.약과는 별개로~


    >


    카모마일차가 목에 좋다고 해서~ 구입!! 모과 본인의 유자같은 차는 파랗게 되어.. 일하면서 혼자먹어.. ^^;;; 글을 쓰는 요즘도 앞에 있긴해요~ 이렇게..이렇게..노력했으니까요!!


    >


    이런 약이 주위에 퍼져서!!!(곱천에서 기가렉스는 있었어--w)


    >


    결과는...주변 동료들이..."부장님 얼굴이 당신 무~" "어디 아파요?" "병원에 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실패야!내림 파는 곳은 실패야!정 이야기 결국 목의 뻬코뻬코는 어느 정도 막고 있었지만 나쁘지 않은 나쁜 없어 먹는 것을 먹을 때 목이 불편해서 자고 1어 괜찮은 면 가래가 나쁘지 않고 ㅜㅠ


    가족들은 바보래~ 손가락질했어.우씨~!!!! 성공해서~ 약국약으로 완치되었어요~! 어떨까?? 생각했는데~! 그래서...


    >


    병원행~!


    >


    정말! 이런 사진을 찍을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아픈게 자랑이야? 링거 항생제예요처방을 받으세요.


    >


    약국은 가게에 갑니다.역시~ 약국에 갑니다.다만 이번엔 처방전이 있는 상태에서~!!! www.


    저 가글하는 것은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후련하기도 하고 물타츠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원액이고, 후후 약도 정말 시간 맞춰서 먹어요.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아요.약이 빨개지면 배농해야지...울면서 내가 아프고 무서운 작업인걸! 알고있으니까..술을 참고있습니다.


    >


    신선함이 예방주사 때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붙여 준 그 둥근 것이 나에게 붙다니!


    >


    병원 약을 마신 뒤 자신감 가지고 있습니다~!목 붇이 들어...목의 안쪽이 불편한 감정이 조금씩 사라졌어~5하 나 지 약을 받고 98%쟈싱앗움니다. ​ 5개 후 병원에 가서의 사송셍님의 말보다를 듣고 2개 촌찰 더 먹어~!요즘은 다시 술을 즐기고 있습니다.^^ 하하하 결국 결론은... 아프면 꼭 병원에 가요~! 로마자를 고쳤어요.혼자 잘난척하고 약국에서 돈만 썼는데~! 전체 약값하고 병원비가 똑같네요~! ᄃᄃᄃ 진짜 이야기~ 아프면 병원가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